모니터.... ㅠ.ㅠ 또 교체 했다.
2008. 8. 28. 11:51ㆍ컴&인터넷&구글

어쨌던 그 심적인 고통도 뒤로 하고 새 모니터를 골라야 했다. 요즘 FULL HDTV LCD 모니터가 나왔다던데 뭐가 있나 다나와를 뒤지기 시작... 눈에 딱 띄는 놈을 발견... OR2418HTV 역시 오리온꺼... 무상 A/S 3년이란다.. 혹~ 해서 카드를 긁어 버렸다. 무이자 5개월~~~ ㅠ.ㅠ 거금 60만원 넘는 가격.. ㅠ.ㅠ 에이~~ 괜찬아 A/S가 3년인데 뭐... 오메불망 학수고대를 하며 하루를 기다림.... 예상 보다 빠르게 그 다음날 택배가 도착했다. 오호~~총알 배송~~
들뜬 마음을 억누르고 내 컴과 합체의 시간... -_-a 자~ 케이블 꼽고 전원 켜고... HDTV... 화질 굿~~ 어? 식객한다. 한참을 남상미의 착한 외모를 감상하다가.... 어랏~? 화면이 흔/들/린/다/ 이거 왜이래? 끄고 다시 켜봤다. 나오긴 나오는데 아랬쪽에서부터 또 화면이 떨린다. ㅠ.ㅠ 흑... 그 순간 문득 든 생각 하나... 뽑기를 잘못 뽑았구나... ㅠ.ㅠ 앞이 캄캄해지고 정신이 혼미 해진다. 진정~진정~ 아.. 이럴수록 침착~ 그리곤 오리온 A/S 기사한테 문자를 보냈다. 오늘 새로산 모니터가 화면이 떨린다고 하니깐 대뜸 이런다. "운전 중입니다.판매한 곳에서 교환 받으세요." -_-;; 말 참 쉽게 한다. 자기 제품이 이상이 있으면 맨 처음 나와야 될 말이 "죄송합니다." 이 말이 됐어야 하는데 "운전 중입니다." 이런 말을 들으니 참 정내미 확 떨어지더군... 차라리 나중에 다시 연락드리겠다는 소리도 안하더라... 그 말 끝으로 연락 한번 안오더라... 이 배신감이란... ㅠ.ㅠ 오리온 A/S 기사들 참 괜찬다고 생각했는데 이번에 그걸 확 께버리더라...
우여곡절 끝에 다시 재 포장해서 반품을 시키고 다시 새 모니터를 찾기 시작했다. 이번엔 신중에 신중을 거듭해서 뽑기를 잘 해야 겠다는 생각을 하면서.....
다나와 이곳 저곳 사용기들 다 보고 이것 저것 다 비교 분석을 통해 얻어낸 비교적 무난한 결과물 BTC의 ZEUS7000 241HDV DELUXE 로 낙찰... TV홈쇼핑에서 대기업 컴퓨터에 OEM 되어서 저게 그렇게 괜찮은 모니터인가 궁금증을 증폭 시켰는데 이제 써보게 되었군...

뭐 이제 하루 써보고 이런 평하기는 좀 이르긴 하지만 그나마 무난하게 쓸수 있는 놈이 아닐까 싶다. 하나 걱정인것인 컴을 오래 켜두는 나 같은 사람에게 얼마나 오래 버텨줄지가 관건이겠지만... ㅠ.ㅠ 그리고 A/S 서비스 정도도 어떨지 궁금하다. 모니터라는 놈이 사용자가 직접 조립하는 조립식이 아닌 완제품이라서 A/S 에 대한 중요도는 굉장히 크다고 볼수 있다.
아..적어도 이 놈으로 4-5년은 버텨야 될텐데... ㅠ.ㅠ 왠지 계속 불안한 마음이 든다. -_-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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