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까지 이런게 있었군.. -_-a

2007. 12. 1. 23:40실없는 농담들

재미로 봤던 인터넷 궁합
나랑 나를 친오빠처럼 대해주던 애란이랑 재미삼아 봤던 궁합인데..
이런게 컴퓨터 속에 아직까지 지워지지 않고 있었군. ㅋㅋㅋ
-----------------------------------------------------------------

당신과 상대방의 궁합지수 83%

서로 넘치고 부족한 점을 잘 추스려 주고 있습니다. 비단 성격의 문제만을 말하는 것이 아니라 살아가면서 부딪히는 모든 문제를 말합니다. 가령 한 사람이 요리를 잘하면 다른 한사람은 잘 먹는다든지 하는, 따로 떨어뜨려 놓고 보면 모가 나 있는 경우에도 이처럼 서로 보완이 될 경우에는 매사 둥글둥글 잘 넘어가게 되있습니다. 손바닥도 마주쳐야 소리가 나게 되는데 내가 부족한 건 상대방이 넉넉해서 채워주고, 내가 넘쳐서 문제가 되는 건 상대방이 가져가서 조화를 이루니 웬만해서는 큰 어려움을 겪지 않겠습니다.

두분의 경우에 결혼을 하면 부부금슬은 은메달 정도 되겠습니다. 부부금슬은 조건만으로, 또는 사랑만으로, 또는 서로 죽이 잘맞는다 하여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매우 복합적인 문제라고 할 수 있는데, 이런 경우 다른 것에 무슨 결함이 있다 하더라도 이혼을 하는 사례가 거의 없다고 할 만큼 무난한 결혼생활이 예상됩니다.

두 분의 궁합을 풀어 감정해 보면, 비교적 좋은 궁합에 해당됩니다. 남자분은 평범한 일상에 권태를 느끼고 현재가 불만스러운 경향이 있으나, 여자분이 그런 남자분을 언제나 따뜻하게 감싸주고 남자분이 긍정적 방향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성심 성의껏 도와주기 때문에 무난히 성사될 수 있고, 결혼 후에도 여자분이 따뜻한 가정을 만들기에 노력을 다하여, 남자분이 가정에서나 사회에서 최대한 능력을 펼칠 수 있을 것입니다.또 두 분은 일단 인연이 맺어 지기만 하면 모두 합심하여 가문을 이끌어 가기 때문에 원만한 가정을 꾸려나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옥에도 티가 있듯이 두 분의 결혼 생활은 가족내의 분쟁 - 즉, 친척간의 다툼이나 시댁이나 처가 어른들과의 관계 때문에 어려운 고비를 맞을 수도 있음을 잊지 마십시오.그러므로 남자분은 사회활동이 아무리 바쁘더라도 집안 어른들이나 처가 식구들에게 사소한 일에라도 언제나 세심한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으며, 여자분 역시 시아버지나 시어머니께 집안의 모든 일을 의논하고 그 외 친척들에게도 신경을 기울여 원만한 인간관계를 맺는 지혜를 터득하시기 바랍니다.아무리 두 분 사이에 쌓인 사랑이 두텁고 서로를 잘 이해한다 하더라도 주위에서 사소한 일 하나하나에 문제를 삼기 시작하면 서로를 화나게 하고 무시해 버리기 쉽습니다.서로를 진정으로 사랑하고 이해한다면 상대방과 연결된 모든 사람과 모든 일을 자신의 일처럼 생각하고 성의를 다 하십시오. 그리하면, 이제까지의 사랑보다 한 단계 더 원숙한 사랑으로 서로를 감쌀 수 있을 것입니다.전체적으로 두 분의 궁합을 감정해 보면, 비교적 좋은 궁합이라 할 수 있습니다.

'실없는 농담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허벅지 통증  (4) 2008.01.05
겨울...그리고 두렵다는 것.  (0) 2007.12.03
거실 창밖으로 보이는 하늘  (0) 2007.12.02
두달 남짓 지나면....  (0) 2007.11.14
맞짱 함 뜹시다.  (0) 2007.11.03
불과 함께 사라질 뻔~(?)한 사연....  (2) 2007.10.05
멍~ -_-a  (0) 2007.09.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