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감) 제 생일 겸 2차 티스토리 초대권 배포....
    티스토리 초대장 2008. 12. 19. 19:22


    오늘이 제 35번째 생일입니다.
    근데 한살을 더 먹는다는게 참 우울하네요.
    그래도 좋아하는 사람으로 부터 생일을 축하한다는 말을 들으니
    그래도 조금은 외롭지 않은것 같네요.
    가족들에게 받는 축하말보다 좋아하는 사람의 축하말을 들으니까
    혼자 좋아하는 짝사랑이지만
    아주 조금의 위안이 되는것 같기도 하고.. .그렇네요...
    이번이 두번째 짝사랑하는 것이지만.....

    약속드린대로 2차 티스토리 초대장을 배포합니다.
    제가 워낙 게으르다 보니까 블로그에 포스트 올리는걸 잘 안하는지라
    초대장이 10장밖에 받지 못했네요.
    다음 달에는 열심히 포스트질 해서 보다 많은 분이 티스토리 블로거가 될수 있도록 하고요.

    신청 방법은 다 아시겠지만
    이 글에다 댓글을 달면 된답니다.

    댓글에다가 이름과 이메일을 적어주시면 되고요.
    댓글 작성시 비공개와 공개는 자유 의사입니다.
    많은 참여 기다릴께요.

    아. 참 선착순이란것 잊지마시구요.



    초대장 배포 완료!!!
    3차 배포를 기다려주세요. ^^
    Merry Christmas and Happy New Year!!!

Designed by Tistory.